회사 소개

우리는 다른 열기구에서 달린 카파도키아에서 사치&고품질의 열기구비행을 관리하는ISO 9001:2008 인증가진 열기구 회사입니다.우리는 열기구를 많이 가지고있는 열기구회사 아닙니다.승객님에게 개인화 되고 더 편안한 비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저 열기구를 구성하고있습니다.

우리가 다른 회사에서 달린것이 뭐십니까?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열기구 제조회사 Lindstrand Balloons (영국) 에서 제작된 열기구는 이용 됩니다. 이 열기구는 카파도키아에서 이용 되는 (사용된 제품때문에 최고 안전 제공한) 하나 새로운 세대는 오래가는 은도금한 열기구입니다.

- 우리 조종사들은 카파도키아에서 있는 잘 알려주고 평판이 좋고 경험이 있는 조종사 입니다.

- 모든 승객님들이 카파도키아에서 온 다른 회사  중에 가장 큰 청잭요금으로 보험은 됩니다.

- 비행 이전에 우리센터에서 뷔페 아침 식사 주십니다.우리는 카파도키아에서 “현실” 뷔페 아침 식사서비스를 주신 하나 열기구 회사입니다.

- 또한 우리회사는 신망이 있는 상 프로그램이 있는 “American Express Selects” 선택 되고 카파도키아에서 있는 다른 모든 열기구 회사 중에Tripadvisor 사이트에서 최고 평가 되는 터키에서의 하나 열기구 회사입니다. 우리 회사는 아래에서 있는 가이드/여행 사이트에서도 권장 됩니다. 이것들은 CNN International, Forbes, TurkeyTravelPlanner (TomBrosnahan), Frommer's, Kiwi Collection, Rurubu, Time Out 하고 더…


- 우리회사의ASTA  (미국 여행사 협회 – 터키에서 회원 된 열기구 회사) BFA (미국 열기구 연합– 터키에서 기업회원으로 회원 된 열기구 회사) 하고BBAC (영국 열기구과 항공 클럽)회원이 있습니다.  


우리는 살기 위한 삶이 하나 밖에 없는거 하고할수 있을 정도사 삶에서 모든 즐거움을 경험해야 하는것을 생각합니다. 카파도키아 위에서 열기구는 우리 삶의 유일한 경험이고 우리는 독점 하고 특별 너희 승객님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 제공 하실 수 있습니다.